I love to play all day~ ( ܸ ⩌⩊⩌ ܸ )
온갖 잡동사니
제가 무언가 보여드립니다.
[박제] 족욕 온도 조절 실패 사건
DATE 2024/09/12
TAG
728x90
족욕 온도 조절 실패 사건이란?

 

셀프 족욕을 진행하고자 욕조에 물 받았는데 온도를 신경쓰지 않아

발이 익어버린 슬픈 사건이다.

 

발이 시뻘겋게 변한 사진이 너무 웃겨서

SNS에 장난으로 올린 글에 자기가 답변 달아준게 너무 웃기니까 박제해야만ㅋㅋ

 

 

참고로 자기가 적어준 [ㅈㅅ합니다 반성하고잇으니 봐주시길 바랍니다]는 내가 잘못읽어서

[ㅈㅅ하고 잇으니 반성하시길 바랍니다]로 읽어버렸다는건 안 비밀...ww

 

그리고 양쪽 발이 다 익은 이유는 왼쪽 발이 너무 화끈거려서

다른 발을 희생했야겠다는 생각으로 욕조에 발 넣었는데

온도가 처음이랑 그대로 유지된 것 같은 뜨거움에 진짜 희생되었다.

 

이로 인해 둘 다 삶아졌다.

 

내가 살면서 언제 발을 삶아보겠어. 세균 다 죽었겠지.

제가 이번건만 한해서 용서해 주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다음 족욕은 온도 조절하고 하자. 아니면 족욕 카페 가는 것두 좋구...^^

자기가 찬물 안 뿌려줫으면 눈물 찔끔 흘렸을지도

728x90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