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to play all day~ ( ܸ ⩌⩊⩌ ܸ )
온갖 잡동사니
제가 무언가 보여드립니다.
2024.07.17_뷰킷나오기만 해봐. 뒤졌다. (내가)
DATE 2024/07/18
TAG
728x90

벌써 07/18(목)이면 프리시즌이다.

나는 프리시즌을 맞이하여 마비 복귀하기로 했다.

 

사실 이미 복귀하고 사진찍고 이것저것 다 하고 있지만

프리시즌의 복귀는 좀 특별하다. 이번에 뷰티킷?이 나온다는 소문을 들었다.

 

소문의 근원은 06/22(토) 마비노기 판타지 파티의 쇼케이스에서

뷰티킷 이야기가 나왔기 때문이다.

(판파갔지만, 그 때 비도 많이 오고 저녁에 일정이 있어서 쇼케 못보고 집 감)

 

뷰킷 나오기만 해봐. 내 캐릭터 지금보다 더 이쁘게 꾸며줄것이다.

 


 

먼저, 게임 로딩창이 새로운 나오 일러스트로 변경되서

너무너무너무 이뻐가지구 냅다 스샷 갈겨버렸다.

 

다만, 내 모니터가 와이드라서 나오가 잘려서 나왔다는건... (크흡)

 

새로운 로딩창 화면 1

 

새로운 로딩창 화면 2

 

2번은 판파에서 나오 피규어 예약 판매? 진행한다는 것 같은데

팝업 스토어는 예약 대기 줄이 너무너무너무 길어서 서지도 못했구

피규어 실물을 본 적이 없기 때문에 놔줬다. 잘가.. 진짜 다음에 더 이쁜 피규어 나오면 그때 살게.. 흑흑

 


 

마비 복귀하고 한 일은 20주년 이벤트인 뭐 신비의 서고인가?

미니 게임 이벤트랑 캐릭터 룩덕질, 승단 도장깨기 등을 진행했는데..

 

미니 게임을 통해 저세상 억까를 다 당했다.

지나간 정령 맞추기 화면 로딩 미쳤나

 

나는 이 날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분명 인벤창이랑 이벤트창 로딩 다 된거 확인하고 시작하기 눌렀는데

이벤트창이 나에게 억까를 선사해줬다.

 

저때 정령 5마리 다 지나갈 때까지 로딩창 화면으로 넘어가질 않아서

찍어서 3마리 겨우 맞췄던걸로 기억한다. 

 

로딩 좀 어케 좀 해봐아아아악!!! 이 날만 억까 당한게 아니라

요 미니게임은 한.. 3번? 정도는 억까 당했던 걸로 기억한다. 용서못해.

 

 

다른 미니게임은 염색 앰플 정리하기인데

로아에서 아재패턴, 마비에서 프리소울잼, 파판에서 긴급조작을 다 못하는 나로서는 너무나도 어려운 미니 게임이었다.

 

진짜 단 여때까지 염색 앰플 정리하면서 600 단위를 넘은게 딱 2번밖에 없다.

보고도 손가락이 누르질 못한다. 입력을 했으면 출력해야하는데, 입력만 하고 출력 따위는 할 수 없었다.

 

딱 600개 맞췄을 때는 기분 좋아서 사진 찍었다.

 

그리고 무슨 시험의 장?은 딱 1번 해봤는데

15 스테이지에서 글렌에서 나오는 토릴라가 나왔다.

 

토릴라가 한번 구르더니 나는 데들리가 되면서 15 스테이지 막을 내렸다.

(15 스테이지 클리어하지 못했다는 뜻)

 

진짜 레이드든 뭐든 토릴라.. 이 XX자식.. 

내가 더 강해져서 레이드에선 걍 마구 죽여주마. 각오해라

 


 

지금 내가 키우고 있는 종족은 인간 여캐(본 캐릭터)인데

뷰킷으로 돈 오지게 써서 이쁘게 꾸며주긴 했지만, 엘프 여캐들을 볼 때마다

내 캐릭터가 너무너무 안 이뻐보이는 슬픔에 빠져서 의장탓을 하면서 분위기를 바꿔줬다.

 

근데.. 진짜 미친..

내 캐릭터 밝은 색이랑 귀여운 옷 너무 잘어울려~!~!~

 

K님 달섬에서 인게임 남편과 G와 함께 찍은 사진

 

 

매번 어두운 색만 골라서 입혀줬는데 귀여운 옷도 잘 어울려가지구 진짜 맘에든다 ㅠㅠ

원래 로판에 미쳐있어서 무슨 공녀~~ 아님 백작 영애 마냥 고풍스러운 옷만 찾아다가 입혀줄 생각했는데

캐주얼 큐티빠띠한 옷 잘 어울려서 행복하다.

 

내 캐야. 이제 귀여운 옷만 입자. 내가 돈 더 많이 벌어올게

거울든 모션 너무 귀여워서 찍은 사진

 

요건 Y가 너무 이뻐서 함께 찍은 사진~

 


 

맞아 복귀한 김에 크롬바스 콘텐츠가 열어줬다.

크롬바스 스토리를 보는데 진짜.. 그 마비노기 그래픽?으로는 나올 수 없는 NPC의 용안을 보고 스샷부터 갈겨버렸다. 

 

 

뭐임. 진짜

님 마비노기 캐릭터 맞으세요??

 

진짜 너무 잘생겼다. 마비가 이런 폴리곤을 낼 수 있었구나

언리얼 진짜 언제 들어오냐 나 빨리.. 내 캐릭터도 더 이뻐지고 NPC들도... 

폴리곤 개편된거 보고싶어. (아이던 폴리곤이라던가, 아이던 폴리곤이라던가.... 아이던 이라던가...)

 

이 날 크롬바스 퀘스트 끝나고나니까 길드원분들이 갑자기 고생했다면서

글라스 기브넨의 심장을 쥐어주는데, 딱 봐도 금색에 빛나는걸 봐서 고가의 템인게 분명하길래

그냥 거래 거절 눌러버렸다. 아니 멀리서 눈 감고봐도 비싼 템인데 왜 주는거야

 

진짜 소매넣기할려는 망령같은 모습이었다. (나쁜 뜻 X)

 


 

이후에는 미루고 끝까지 안하고 있었던 승단 도장깨기 중이다.

 

복귀하고 진행한 승단 목록
  • 컴뱃 마스터리 1랭 → 3단
  • 윈드밀 1랭 → 1단
  • 힐링 1랭 → 2단
  • 데스 마커 1랭 → 1단 (진짜 30트 이상한 듯.. 거지같은 것)
  • 슈팅 러시 1랭 → 2단

참고로 컴뱃, 윈드밀, 슈팅 러시는 부캐(자언 남캐)도 함께 올려줬다.

원래 힐링 승단은 관심도 없었는데, 마도카(마비노기 도서관 카페) 정보 찾던 도중

힐링 승단하면 올라가는 회복력?이 세바의 힐에도 영향을 준다길래 힐링 승단도 진행하게 되었다.

 

어차피 승단 많이해두면 능력치도 오를거고

나도 마비노기 전투, 컨트롤에 조금 더 익숙해지지 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더 열심히 하게 되었다.

 

하지만 이 데스 마커 XX끼는 진짜 도저히 못하겠다.

작년에도 데스 마커 승단할려고 안간힘을 써도 딸 수 없는 이 미친.. 승단.

 

이번에 드디어 1단을 얻었는데도 기쁘지가 않다.

2단, 3단 어케 따냐고 진짜 미치겠네 ㅠㅠ

전투 스킬

 

마법 스킬
체인 스킬
듀얼건 스킬

 


 

사실상 일기를 쓰면서 벌써 18일이 되었다.

오늘부터 프리 시즌인데 이제부터 생활 스킬 절대로 올려서 스타더스트 만렙찍구

이번에 나오는 점성술사를 세바 보조직 삼아줘야겠다.

 

아 그럼ㅋㅋ,, 점성술사 스킬도 승단해야하는걸까 정말 끔찍하지만 열심히 해야겠다.

728x90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