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to play all day~ ( ܸ ⩌⩊⩌ ܸ )
온갖 잡동사니
제가 무언가 보여드립니다.
[마비] 최근 근황 (채집, 던전, 물교)
DATE 2024/08/10
TAG
728x90

이번 뷰킷(뷰티 키트)로 허위매물 만든 이후

스샷만 주구장창 찍고 정작 메인인 일기를 쓰지 않았다.

 

사실 08/01~현재까지 찐현생에서 일이 좀 많이 터져갔구

게임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못했기에 재미있는 내용은 없다.

 

하루, 이틀 정도 게임 접속 못했다고 가지고 있던

무던통 20개도 다 죽어버린.. 처참한 상황도 있었고....

 

통행증은 원래 갈 때만 까두는 편인데 저번에 상자 개수 잘못 선택하고

100개를 받아버리는 불상사가 일어났기 때문에 매일 20판씩 룬상하 돌다가

기간이 1~2일정도 남았을 때 딱 현생에서 일이 터진 나머지...

 

오전 9시 반까지 출근하고 오후 10~11시에 퇴근하는 개같은 일이 벌어지고 말았다.

집에 도착하고 컴퓨터 틀 힘도 없어갓구(2일 연속) 걍 기절하고 다음날 칼퇴해서

컴퓨터 틀었더니 통행증이 다 죽어있었다...ㅋ... 젠장... 내 무던통..

 

20판 중에 1판은 붕마정이 떴을지도 모르는데 흑흑흑..

 

그리고, 목요일마다 프리시즌 퀘스트랑 버프 받아야 하는데 받지도 않구

아아.. 오늘도 재능 미션 함 가보자고 하고 다 햇더니 버프도 퀘스트도 안 받고 ㅋㅋ <걍 바보임

 

여기까지 구구절절~ 현생 이야기였습니다.

 


 

새로운 교역 시즌

 

2024년 8월 1일(목) 교역 시즌이 초기화되면서 교역 벨티인 3시즌이 시작되었다.

패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 참고~

 

[공지] 8/1(목) 정식 서버 패치 작업 변경점 안내 (바로가기)

 

이번 시즌 한정 상점에 [에린 꽃 상인 배낭]과 [튼튼한 낚시통 교환권]이 추가되었는데

에린 꽃 상인 배낭? 절대 사야해. 튼튼한 낚시통 교환권? 그것도 절대 사야한다.

 

기본 주머니가 100개고 튼튼한 주머니가 500개까지니까

아마도 튼튼한 낚시통도 물고기 500마리까지 저장 가능하지 않을까 싶다.

 

요걸 다 교환할려면 거의 머.. 1,000만 시즌 두카트가 필요한 것 같았다.

첫번째 물교로 500만 시즌 두카트 정도 벌었지만 항교(항공 교역)을 위해 비행선 사느라

500만 시즌 두카트 탕진해버리구 아마 오늘? 퇴근하고 물교하면 또 500만 정도 벌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다.

 

현재 시간 : 08/09(금) 13시 41분경

 

지인들이랑 같이 항교하니까 너무 재미있다.

 

 

카루숲, 자르딘 해변에서 물교하면 700만 두카트 정도 획득하는 것 같다.

10일(토) 물교진행하고 요정도 획득했다.

 


 

귀찮은 채집과 제작

 

이번주는 새싹분들이랑 같이 물교 진행해볼려구 거의 1년치 제작을 5일간 모두 진행한 것 같다.

G의 부캐 농장에 들어가서 G의 양털을 뽑고, 거미집에서 거미줄 털고, 모탕에서 나무털고,

허브 캐고, 굵은 실, 가는 실만 오지게 제작했던 것 같다.

 

지금은 양털 주머니가 더 증식했다.

 

 

물교템 준비하니까 아이데른, 엔델리온, 엘리네드 평판이 걍 자연스럽게 오른다.

제작 중에 평판 경험치 꽉 찼다는 알람을 보고 두두알 짜짜썬하는 마음으로 평판창 보니까

엘리네드 이 미친놈이.. 그 650? 660이 최대치면서 462를 준 것이다.

 

양심도 없는 XX.. 너희들도 밀레 평판하렴? 내가 진짜 Lv.50 찍을 떄마다

보너스 +0 줄 자신 MAX... 두두알 짜짜썬의 마음은 결국 빙빙블 이이파가 되버렸다.

 

평판 종결날 때까지는 프리시즌 버프로 평판 2배를 받는 편이 좋을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다.

어차피 이번달은 아마 계속 물교를 할테니.. 

 

그리고 물교 템 만드는 도중에 정말 산전수전 다 겪었다.

분명 1랭인데!!!! 1랭인데!!! 아이템 제작 성공률이 100%가 아니었다.

 

새벽에 핀즈 크레프트로 펫 놀이기구?인가 만드는데

성공 확률이 7N%인지도 모르고 제작 눌렀다가 실패한 것이다.

 

순간 너무 놀라서 디코방에서 G의 언약자 M님꼐서 말씀하시는 중 소리를 질러버렸다.

 

당시 상황
~ 나: 핀즈 크래프트 제작 돌려두고 물교템 시트 보고 있는 중 ~
~ G, M님 : 옆 동네 게임(파판14) 이야기 중 ~ 

- 나: 흐어어억!!!!!!!!!!!!!!!!!!!!!!!!!!!! (아마 새벽 2시)
- M님: 아니, 무슨 일이세요. 디코방 마리모가 말해서 놀라신건가..!
- 나: 아니, 아니, 1랭인데, 실패했어, 1랭인데 제작,,, 실패햇어,,,
- G: 파티파티파티파티파티

~ 파티 생성 후 G가 레인 케스팅이랑 풍년가 불러줌 ~

 

웃긴게 파티 보너스 + 레케 + 풍년가 불러도 성공 확률이

81%밖에 되지 않았다는 슬픈 사실.. 거의 13개 정도는 제작 실패한 것 같다. ㅠ_ㅠ

 

그래도 성공할 땐 너무너무 귀엽다

 


 

거지같은 룬상하의 지도

 

룬상하는 마나 500, 생명 500 포션(물교템)을 얻기 위해 가게되었는데

여기 길이 정말 미쳤다.. 알상하보다는 빨리 끝나서 좋지만 지도를 봐도 길 찾기가 너무 어렵다.

 

 

이번에 룬상하만 거의 60번 이상 돌았지만 붕마정과 옷본, 인챈트 등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다.

그래 포션 얻으러 간건데 뭘 기대하고 간거니.. 나한테 이런게 나올리가 없잖어 ww

 

추가로 룬상하 돌면서 검은 코드? 인가를 얻었는데 나오한테 선물을 줄 수 있다고 했다.

나오를 만날 수 있는건 환생하거나, 내 생일일 때 선물 받으러 갈 때 정도인데..

 

검은 코드 획득 후 다음날 생일이라서 나오랑 대화해 보기로 했다.

 

 

나오에게 선물하기

 

그렇게 캐릭터의 생일을 맞이하여 나오를 만났다.

진짜 옛날 폴리곤이지만, 정말 아름답다. 이 여자... 최고다..

 

매번 캐릭터의 생일을 축하해 주는 나오.. 내 캐릭터는 정말 축복받았다.

이렇게 이쁜.. 미소녀...가.. 생일을 축하해 준다니 걍 미쳤다.

 

신기한게 정말 나오에게 선물하기 키워드가 생겼었다.

 

절대 눌러!!! 절대 선물해!!!

나오한테 선물? 절대해!!!!!!!!!!!!

 

 

약간 여름인데 좀.. 미안해지긴 하지만, 나오가 다른 옷을 입는다고?

일러가 아닌 실제 폴리곤으로 다른 옷을 입는다는 사실이 너무 놀라와서

선물한 옷을 입어달라고 요청했다. 고마워 나오. 나 절대 죽어볼게

 


 

지인분의 결혼식

 

지인분들이 자언과 엘프 결혼식이 풀렷다는 소식에 갑자기 결혼하겠다고 청접장을 받게 되었다.

 

나는 엘프랑 인간, 자언과 인간 요렇게만 결혼해봐서

이멘 마하쪽에서는 결혼해 본 적이 없는데 자언과 엘프가 결혼하면 이멘마하에서 하는 것 같았다.

 

아마 인간-인간 이렇게 결혼해도? 이멘 마하 쪽에서 하겠지

 

하,... 마비노기 개웃긴게 결혼할 때 왜 자꾸 신랑 신부 안보여주냐고

내가 실제 인게임에서 살고 있는 밀레였으면 개슬퍼서 눈물 흘렸을 것이다.

 

 

이거 언제 고쳐줄건데. 이 영혼식 어케할건데 ㅋㅋㅋㅋㅋㅋㅋ

 


 

먼가 많이 한것 같으면서도 많이 안했다.

역시 게임을 좀 더 열심히 해야겠...지만.....

 

아마.. 이번달도 좀 일이 많아서 게임 많이 못하지 않을까 싶은..ㅠㅠ

728x90
yunicorn